세상에 없던 배달대행 플랫폼 NALLAGA

제목날라가 가맹점프로그램 로그인 오류해결방법2018-12-05 13:29
작성자 Level 10

안녕하세요

날라가 입니다.

가맹점중에 OKPOS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가맹점은 날락가 프로그램이

간혹 실행이 안되는 오류가 발생 할수 있습니다.

OKPOS프로그램은 컴퓨터가 종료시 이전데이터를 삭제하는 기능이 추가되어

있기 때문에 날라가 프로그램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날라가 가맹점 실행 후 에러메세지가

"Exception EOleSysError in module FLY.exe at 00131195 클래스가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게 되면 날가가 프로그램이 설치 되어 있는 폴더를 열어 줍니다.


날라가 가맹점 프로그램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올린 뒤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고

"속성"을 클릭해 줍니다.

속성을 실행 후 하단에 "파일위치열기" 를 클릭 합니다.

날라가 가맹점 프로그램이 설치된 폴더 입니다.

여러가지 파일중

"KTOpenAPI.DLL"  , "multicid.OCX"  두개 파일을 삭제 합니다.

두개 파일 삭제 후에

"FLYUpdater.exe" 파일을 실행 합니다.

날라가 가맹점 프로그램으로 로그인 후

설정 > 기본설정 으로 들어가서 "실행시OCX자동등록"

을 체크해 주면 더이상 오류는 발생 하지 않습니다.

OKPOS를 사용하는 가맹점이라면 날라가 가맹점 프로그램 설치 후

"실행시OCX자동등록"을 꼭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날라가#날라가배달대행#날라가가맹점프로그램#날라가로그인가맹점오류해결방법#날라가가맹점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상담신청

TEL : 1522-8967
영업담당 : 010-2697-3641
Email : Infinitysolution@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727-86-01321
Adress: 경기도 파주시 심학산로 423번길 12-10,1층

사업자등록번호 : 727-86-01321 대표 : 권동욱 Copyright © 2018 WEBSITE Nallaga. All rights reserved.